우주 항공 시스템 통합 테스트

우주 항공 시스템 통합 테스트

  • 상세 설명

Gantner Instruments는 수년 동안 항공우주 산업에 측정 시스템을 제공해 왔습니다. 적용 범위는 헬리콥터 및 항공기용 터보프롭 장비 테스트에서 주로 온도 측정을 위해 1,000개 이상의 측정 지점이 있는 대형 항공기용 제트 터빈의 실외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당사의 항공우주 테스트 솔루션 개별 구성요소 및 전체 조립품의 강도를 테스트하기 위해 스트레인 및 힘 측정을 위한 데이터 수집 시스템과 액추에이터 제어 및 모니터링을 위한 구성요소를 제공합니다.

Hardware-in-the-Loop 시뮬레이터라고도 하는 Iron Bird 장비는 항공기의 실물 크기 모형입니다. 지상의 모든 비행 제어 및 중요한 하위 시스템의 통합 및 내구성 테스트를 위한 기본 테스트 도구입니다. 테스트 데이터는 다양한 센서를 통해 수집되어 변위, 변형률, 수압 및 온도를 측정합니다.
+
+
+
+
+

제품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모든 품질 기준을 준수하는 것은 항공기 조립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치수로 인해 허용 오차는 다른 산업 분야보다 비례적으로 훨씬 작습니다. 예를 들어, Airbus의 사례 연구에서 볼 수 있듯이 항공기 동체를 조립하려면 가장 정밀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배송된 동체 구성 요소를 조립하는 동안 각 세그먼트의 정확한 정렬은 높은 안전성, 항공기의 작동 수명 및 최적의 연료 소비를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이 정렬은 광학 방법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필수 방향 외에도 각 연결에는 재료 스트레스가 없어야 합니다. 이를 테스트하기 위해 최대 100개의 측정 지점에서 변형률, 힘 및 비틀림 데이터가 수집됩니다. 품질 목표는 모든 구성 요소가 스트레스 없는 상태로 연결될 때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방법 및 프로세스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제품 품질에 중점을 두는 것 외에도 항공 우주 산업의 고객은 전체 기업에서 방법과 프로세스의 품질에 특히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는 개발, 자재 조달, 제조 및 교정에서 배송 프로세스에 이르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품질 보증 검사와 모든 FAT(Factory Acceptance Tests)를 통과했으며 전 세계 항공우주 제조업체가 요구하는 정밀하고 고속이며 내구성 있는 데이터 수집에서 계속 탁월합니다.

헬리콥터 엔진 테스트터빈 엔진 테스트정적 및 피로 테스트힘 보조 어셈블리 모니터링질문있으세요? 당사의 측정 기술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해당제품 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