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우주 엔진 테스트

항공우주 엔진 테스트

  • 상세 설명

항공우주항공우주 테스트를 위한 데이터 수집 솔루션Gantner Instruments는 수년 동안 항공우주 산업에 측정 시스템을 제공해 왔습니다. 적용 범위는 헬리콥터 및 항공기용 터보프롭 장비 테스트에서 주로 온도 측정을 위해 1,000개 이상의 측정 지점이 있는 대형 항공기용 제트 터빈의 실외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당사의 항공우주 테스트 솔루션개별 구성요소 및 전체 조립품의 강도를 테스트하기 위해 스트레인 및 힘 측정을 위한 데이터 수집 시스템과 액추에이터 제어 및 모니터링을 위한 구성요소를 제공합니다.

제품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모든 품질 기준을 준수하는 것은 항공기 조립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치수로 인해 허용 오차는 다른 산업 분야보다 비례적으로 훨씬 작습니다. 예를 들어, Airbus의 사례 연구에서 볼 수 있듯이 항공기 동체를 조립하려면 가장 정밀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엔진의 최종 검증은 일반적으로 실제 작동 조건에서 전체 엔진을 테스트하여 수행됩니다. 엔진에는 테스트 목표에 의해 정의된 특정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혼합 신호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이 필요합니다.

+
+
+
+
+
+
+

배송된 동체 구성 요소를 조립하는 동안 각 세그먼트의 정확한 정렬은 높은 안전성, 항공기의 작동 수명 및 최적의 연료 소비를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이 정렬은 광학 방법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필수 방향 외에도 각 연결에는 재료 스트레스가 없어야 합니다. 이를 테스트하기 위해 최대 100개의 측정 지점에서 변형률, 힘 및 비틀림 데이터가 수집됩니다. 품질 목표는 모든 구성 요소가 스트레스 없는 상태로 연결될 때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방법 및 프로세스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제품 품질에 중점을 두는 것 외에도 항공 우주 산업의 고객은 전체 기업에서 방법과 프로세스의 품질에 특히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는 개발, 자재 조달, 제조 및 교정에서 배송 프로세스에 이르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품질 보증 검사와 모든 FAT(Factory Acceptance Tests)를 통과했으며 전 세계 항공우주 제조업체가 요구하는 정밀하고 고속이며 내구성 있는 데이터 수집에서 지속적으로 탁월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헬리콥터 엔진 테스트터빈 엔진 테스트정적 및 피로 테스트힘 보조 어셈블리 모니터링질문에 대해 당사의 측정 기술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해당제품 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