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량 모니터링

교량 모니터링

  • 상세 설명

당사의 제품은 하루 24시간, 365일 장거리에 걸쳐 변형률, 힘, 균열 폭, 진동 및 압력을 지속적으로 측정하고 동시에 기록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Q.series 플랫폼을 사용하면 분산형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구성된 시스템 레이아웃으로 센서 케이블 길이를 최대한 짧게 유지하고 소음과 설치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여러 인터페이스를 갖춘 개방형 플랫폼 덕분에 기상 관측소, 카메라, 진동 와이어 스트레인 게이지 시스템(VWSG), 수위 게이지 등과 같은 제3자 시스템을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DAQ 시스템은 주 전원이 켜진 후 영구적으로 측정 모드로 전환되며, 데이터는 지속적으로 기록되고 이벤트에 의해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그리드에서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PV 패널과 배터리가 있는 오프 그리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I.cloud 연속 또는 이벤트 기반 데이터와 결합하여 시각화, 데이터 평가, 경보 및 보고를 위해 완전히 암호화된 클라우드 서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교량에서 수행되는 유지 보수 작업 기간 동안 하중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교량에서 차량을 한 쪽에서 다른 쪽으로 재배치하면 특히 응력과 변형이 발생합니다.

철도 및 고속도로 교량은 이동하는 대중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이동, 변위, 기울기, 굽힘, 진동, 균열 성장, 커플링 조인트 모니터링 및 지지대가 필요한 중요한 인프라입니다.


해당제품 페이지 이동